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움요청 펌] 친구가 동문회에 올린 글

요약) 수술을 앞둔 난치병 아이가 유재석씨를 꼭 만나보고 싶어하는데 연결해주실 분이 없으실지...


난치병 아동의 소원을 들어주는 한국Make-A-Wish재단(
www.wish.or.kr)을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선뜻 봉사할 용기가 안나 망설이던중 올해 용기를 내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담당하게 된 림프종으로 투병중인 아동이 '유재석'씨가 출연하는 런닝맨을 너무 좋아하고 개그맨 유재석씨를 만나고 싶은 소원을 이야기하여 봉사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2009년 발병하여 2010년 자가골수이식수술을 시행하였으나 두 달 뒤에 재발하여 다시 항암치료를 하였고, 기적처럼 공여자가 나타나 오는 7월 타인 골수이식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식 후에는 적어도 6개월은 아무것도 할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전에 꼭 소원을 들어주려고 백방으로 알아보는 상황입니다. 
같이 봉사하는 선배의 지인을 통해 SBS편성국장님까지 연결이되어 소망을 이뤄줄수있다는 희망을 가졌으나 어렵다는 대답을 듣게되니 유재석씨를 만나게 해주는일이 7월전에 불가능할것 같아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글을남깁니다. 

병원에서 계속 되는 두통과 구토를 동반하는 항암치료를 하면서도 매일매일을 즐겁게 생활할려고 노력하는 그 친구는 웃을 일이 없는 일상생활에 런닝맨을 보면서 아픔을 달래고 있고, 유재석씨를 보면서 힘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동문분들 중에서 도움을 주실수 있는분이 안계신가요?